김호중(임희숙) - 내 하나의 사람은 가고 [가사/듣기/노래]
본문 바로가기

트롯 ♥ 성인가요

김호중(임희숙) - 내 하나의 사람은 가고 [가사/듣기/노래]

by dream reader""

목차


    김호중 - 내 하나의 사람은 가고 (임희숙)

     

    '내 하나의 사람은 가고'는 성악가 겸 인기 트로트 가수인 김호중이 2020년 5월 14일 TV조선 예능 프로그램인 '사랑의 콜센타'에서 부른 노래입니다.

     

    김호중은 묵직한 중, 저음 목소리와 깊은 감성과 애절함을 담은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내 하나의 사람은 가고'를 열창하였습니다.

     

    김호중이 부른 '내 하나의 사람은 가고'는 듣는 사람들에게 눈물샘을 자극하며 깊은 감동과 여운을 남겨주었습니다. 

     

    '내 하나의 사람은 가고'는 박창우 작사, 작곡의 발라드 곡으로, 소울 명품 가수인 임희숙이 1984년에 발표한 명곡입니다.

     

     

    김호중 - 내 하나의 사람은 가고 / 라이브

     

    김호중 - 내 하나의 사람은 가고 / 사랑의 콜센타

     

     

    임희숙 - 내 하나의 사람은 가고 / 가사

     

    너를 보내는 들판에 

    마른 바람이 슬프고
    내가 돌아선 하늘엔 

    살빛 낮달이 슬퍼라


    오래도록 잊었던 눈물이 솟고
    등이 휠 것 같은 삶의 무게여


    가거라 사람아 세월을 따라
    모두가 걸어가는 쓸쓸한 그 길로

    이제 그 누가 있어 

    이 외로움 견디며 살까
    이젠 그 누가 있어 

    이 가슴 지키며 살까


    아 저 하늘의 구름이나 될까
    너 있는 그 먼 땅을 찾아 나설까

    사람아 사람아 내 하나의 사람아
    이 늦은 참회를 너는 아는지


    사람아 사람아 내 하나의 사람아
    이 늦은 참회를 너는 아는지

     

    같이 듣기 좋은 노래

    김호중 - 만개 [가사/듣기/노래]

     

    김호중 - 만개 [가사/듣기/노래]

    김호중 - 만개 '만개'는 2020년 9월 5일에 발매된 신세대 대세 트로트 가수 겸 성악가인 김호중의 정규 1집 앨범인 [우리家] 타이틀 곡입니다. '만개'는 신지후 (포스트맨), 소연 작사, 신지후 (포스

    dreamslove.tistory.com

     

    양지은 - 그 강을 건너지 마오 [가사/듣기/노래]

     

    양지은 - 그 강을 건너지 마오 [가사/듣기/노래]

    양지은 - 그 강을 건너지 마오 '그 강을 건너지 마오'는 2021년 2월 25일에 방송된 TV조선 예능프로그램인 '미스트롯2' 결승전 1라운드 신곡 미션에서 트로트 가수이자 뮤지컬 배우인 양지은이 부른

    dreamslove.tistory.com

    안성훈 - 엄마꽃 [가사/듣기/노래]

     

    안성훈 - 엄마꽃 [가사/듣기/노래]

    안성훈 - 엄마꽃 '엄마꽃'은 2021년 9월 17일에 발매된 신세대 정통 트로트 가수인 안성훈의 디지털 싱글 앨범 [엄마꽃] 타이틀 곡입니다. '엄마꽃'은 안성훈, 혼수상태 작사, 알고보니 , 혼수상태

    dreamslove.tistory.com

    이찬원 - 시절인연 [가사/듣기/노래]

     

    이찬원 - 시절인연 [가사/듣기/노래]

    이찬원 - 시절인연 (時節因緣) '시절인연 (時節因緣)'은 2020년 5월 28일에 발매된 MBC 수목 드라마인 '꼰대인턴'의 삽입곡으로 [꼰대인턴 OST Part 2]에 수록된 싱글곡입니다. '시절인연'은 김지환, 알

    dreamslove.tistory.com

    장민호 - 인생일기 [가사/듣기/노래]

     

    장민호 - 인생일기 [가사/듣기/노래]

    장민호 - 인생일기 '인생일기'는 2023년 6월 22일에 발매된 신세대 트로트 대세 가수인 장민호의 디지털 싱글 앨범 [인생일기] 타이틀 곡입니다. '인생일기'는 혼수상태 작사, 알고보니, 혼수상태

    dreamslove.tistory.com

     

    김호중

    김호중---내-하나의-사람은-가고
    김호중 - 내 하나의 사람은 가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