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문세 - 나는 행복한 사람 [가사/듣기/노래]
본문 바로가기

1980 가요

이문세 - 나는 행복한 사람 [가사/듣기/노래]

by dream reader""

목차


    이문세 - 나는 행복한 사람

     

    '나는 행복한 사람'은 1983년 8월에 발매된 가수 겸 DJ, MC 인 이문세의 정규 1집 데뷔 앨범인 [나는 행복한 사람]의 동명 타이틀 곡입니다.

     

     

    '나는 행복한 사람'은 오동식 작사, 작곡의 곡으로 처음 부른 가수는 이정희로 1980년에 발매된 이정희의 정규 1집 데뷔 앨범과 1981년에 발매된 3집 앨범에 실린 노래입니다.

     

    '나는 행복한 사람'은 담백하지만 쓸쓸한 가사와 정겨운 멜로디 그리고 이문세의 포근한 목소리로 꾸준히 애청되고 있는 노래입니다.

     

    이문세는 1959년 서울 출생으로 1978년 CBS 방송의 세븐틴의 DJ로 연예계에 데뷔를 하였으며 1983년 1집 앨범 [나는 행복한 사람을 발표하며 가수로 데뷔하였습니다.

     

     

    이문세 - 나는 행복한 사람 [듣기]

    이문세 - 나는 행복한 사람

     

     

     

    이문세 - 나는 행복한 사람 [라이브]

    이문세 - 나는 행복한 사람

     

     

    이문세 - 나는 행복한 사람 [1집/1983]

    이문세---나는-행복한-사람
    이문세 - 나는 행복한 사람

    앨범명 : 나는 행복한 사람

    발매일 : 1983. 08

     

    - 수록곡 -

    Side A
    1. 운수 좋은 날
    2. 비 되어 내려다오
    3. 나는 행복한 사람
    4. 떠나가면 안돼
    5. 그대 내 품에
    6. 사랑하던 그대여 

    Side B
    1. 오마니
    2. 아빠의 마음
    3. 그대
    4. 빗속의 너
    5. 하늘의 별이 되어
    6. 다시 만나리

     

     

    이문세 - 나는 행복한 사람 [가사]

     

    그대 사랑하는 난
    행복한 사람
    잊혀질땐 잊혀진대도

    그대 사랑받는 난
    행복한 사람
    떠나갈땐 떠나간대도

    어두운 창가에 앉아
    창밖을 보다가
    그대를 생각해 보면
    나는 정말 행복한 사람

    이 세상에 그 누가
    부러울까요
    나는 지금 행복하니까

    어두운 창가에 앉아
    창 밖을 보다가
    그대를 생각해 보면
    나는 정말 행복한 사람

    이 세상에 그 누가
    부러울까요
    나는 지금 행복하니까

    이 세상에 그 누가
    부러울까요
    나는 지금 행복하니까

     

    여진 - 그리움만 쌓이네 [가사/듣기/노래]

     

    여진 - 그리움만 쌓이네 [가사/듣기/노래]

    여진 - 그리움만 쌓이네 / 1979 '그리움만 쌓이네'는 1979년에 발매된 작사가이자 작곡가 겸 가수인 여진의 1집 데뷔 앨범 [여진의 노래모음, 꿈을 꾼 후에 / 이별] 수록곡입니다. 여진은 탁월한 싱어

    dreamslove.tistory.com

    우순실 - 잃어버린 우산 [가사/듣기/노래]

     

    우순실 - 잃어버린 우산 [가사/듣기/노래]

    우순실 - 잃어버린 우산 / 1982 '잃어버린 우산'은 1984년 10월 20일에 발매된 가수 우순실의 1집 데뷔 앨범인 [Woo Soon Syl - 잊혀지지 않아요 / 커텐을 젖히면] 수록곡입니다. 우순실은 1982년 한양대학

    dreamslove.tistory.com

    이정희 - 바야야 [가사/듣기/노래]

     

    이정희 - 바야야 [가사/듣기/노래]

    이정희 - 바야야 / 1980 '바야야'는 1980년 1월 1일에 발매된 가수 이정희의 정규 1집 데뷔 앨범 [이정희 새 노래 모음, 바야야 / 작은 아야] 타이틀 곡입니다. '바야야'는 박건호 작사, 오동식 작곡의

    dreamslove.tistory.com

    한마음 - 갯바위 [가사/듣기/노래]

     

    한마음 - 갯바위 [가사/듣기/노래]

    한마음 - 갯바위 / 1984 '갯바위'는 1984년 4월 10일에 발매된 양하영과 강영철로 이루어진 혼성 포크 듀엣 '한마음'의 정규 1집 앨범 [한마음 새 노래 모음] 타이틀 곡입니다. 양하영과 강영철은 탁월

    dreamslove.tistory.com

    노사연 - 님 그림자 [가사/듣기/노래]

     

    노사연 - 님 그림자 [가사/듣기/노래]

    노사연 - 님 그림자 / 1983 '님 그림자'는 1983년 3월 20일에 발매된 팝 발라드 가수 노사연의 정규 1집 앨범 [님그림자 / 새처럼 날아서] 타이틀 곡입니다. '님 그림자'는 노사연의 데뷔곡인 '돌고 돌

    dreamslove.tistory.com

    변진섭 - 홀로 된다는 것 [가사/듣기/노래]

     

    변진섭 - 홀로 된다는 것 [가사/듣기/노래]

    변진섭 - 홀로 된다는 것 / 1988 '홀로 된다는 것'은 1988년 6월 15일에 발매된 변진섭의 1집 앨범 [홀로 된다는 것 / 네게 줄 수 있는 건 오직 사랑뿐] 타이틀 곡입니다. '홀로 된다는 것'은 서정적인

    dreamslove.tistory.com